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블로그 관련 블로깅! - 네이버 검색이 되기 시작했다?

 

요즘 은근 은근하게 바빠져서 블로깅을 자주 못하고 있다.

 

그런데 왜인지 모르겠지만 요즘에 네이버에서의 유입이 조금씩 늘고 있다.

 

물론 예전부터 네이버쪽에 블로그주소는 등록해놓았었다.

 

하지만 내 블로그가 좋은 등급의 블로그는 아니기 때문에 검색이 안되는 것에 대해서

 

아쉽기는 했으나 크게 신경쓰지는 않았다.

 

그런데 오히려 블로깅이 뜸해진 시점에 늘기 시작했다.

 

우연의 일치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ㅋㅋㅋ

 

하여튼 조금이라도 유입이 되니 좋다.

 

지금 보니까 매일 10~15건은 들어오는 것 같고

 

아주 가끔씩 내가 올린글을 보고 관련 글들을 훑어보시는 분이 들어오시면 순간적으로 확 늘때도 있다.

 

꾸준히 다양한 글을 더 쌓아 올리면 조금 더 좋은 블로그가 될 것 같고

 

유입수도 늘어나지 않을까 싶다.

 

꾸준한 블로깅을 위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중에 휴대폰으로 블로깅도 한번 테스트해봐야겠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